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오늘도무사히💦천만다행💦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0

우리 폴 왕자님께서는 지금 파리에서 촬영 중이신지

모르겠네요 😊🇫🇷✨ 노나?!?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집 ☕ 캡슐커피 🍚 밥 🍽️ 싫은 거

두 개 하기 😆 정도로 일상을 보냈습니다

한국 친구들과 카톡으로 수다도 조금 떨었는데요 📱💬,

한 친구가 까르띠에 시계를 샀다기에 ⌚✨

나머지 친구 넷이서 "대단하다!"며 질른 용기에

박수를 쳐주었습니다 👏👏👏🤣

사진으로 영롱한 시계를 구경한 후 🤩✨, 우리도 시계 하나 사야 한다며 나머지 친구들은 비슷하게 생긴 20만 원짜리

시계를 찾아봤어요 😆⌚ 전 그마저도 한국 회사 제품이라 못 살 것 같고요 😂

또 다른 친구는 늦게 결혼하고 늦게 출산해서 👶🍼

신생아가 있는데, 지금 수족구에 걸려 잠을 못 자고 있다고

하네요 😭 이야기를 듣는데 옛 기억이 확 올라왔습니다 😱💦 아플 때 잠 못 자던 일, 일 못 갔던 일, 응급실 뛰어가던 일 🚑🏥💨... 트라우마 또 쎄게 올라오고 🥹

다들 여튼 일상을 잘 보내고 있었습니다 🌷

그런데 정말 주거비만 좀 줄어들어도 삶의 질이 확 올라갈 것 같은데 🏠💸, 이 녀석은 영원히 해결이 안 되는 것 같아요 😭 느무 비싸요 😵‍💫💰.

얼른 자야겠습니다 🛌💤.

내일은 또 학교에 불려갑니다 🎒🏫

행사에 발표에... 자꾸 부르네요(느므 별루예요) 😅

모두들 섭나잇 🌙💤

요정님은 언제 오시려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