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경인가부터 엄청 바쁜 성심당이다.
하여 우리 기관에서 나눔빵을 구경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이제는 없으려나보다 하고 거의 포기를 한 상태였는데
오늘 아침 연락이 왔다.
와~~.
이용인들 가정에도 드실 수 있도록 나누어 보냈다.
사랑을 보여주심에 감사한 하루..행복한 금요일이다.
다음검색
작년 가을경인가부터 엄청 바쁜 성심당이다.
하여 우리 기관에서 나눔빵을 구경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이제는 없으려나보다 하고 거의 포기를 한 상태였는데
오늘 아침 연락이 왔다.
와~~.
이용인들 가정에도 드실 수 있도록 나누어 보냈다.
사랑을 보여주심에 감사한 하루..행복한 금요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