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2 성심당 롯데백화점 나눔빵

작성자노엘|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작년 가을경인가부터 엄청 바쁜 성심당이다.

하여 우리 기관에서 나눔빵을 구경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이제는 없으려나보다 하고 거의 포기를 한 상태였는데

오늘 아침 연락이 왔다.

와~~.

이용인들 가정에도 드실 수 있도록 나누어 보냈다. 

사랑을 보여주심에 감사한 하루..행복한 금요일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