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환경미화를 하였다. 진성교회 교인 2분이 오셔서 화장실 주변의 실리콘을 제거하고 곰팡이도 제거해 주셨다.
내일도 오셔서 제거된 곳을 다시 정비하기로 했다. 이용인들이 없기에..
더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해야 겠다...큰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화장실 환경미화를 하였다. 진성교회 교인 2분이 오셔서 화장실 주변의 실리콘을 제거하고 곰팡이도 제거해 주셨다.
내일도 오셔서 제거된 곳을 다시 정비하기로 했다. 이용인들이 없기에..
더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해야 겠다...큰 수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