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2 진성교회 봉사활동

작성자노엘|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화장실 환경미화를 하였다. 진성교회 교인 2분이 오셔서 화장실 주변의 실리콘을 제거하고 곰팡이도 제거해 주셨다.

내일도 오셔서 제거된 곳을 다시 정비하기로 했다. 이용인들이 없기에..

더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해야 겠다...큰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