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먹고 어떻게 사나?

작성자산거북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이걸 먹고 어떻게 사나?

오늘 저녁은 정성을 기울인 <당근 수프>와 <감자 샐러드>입니다. 다이어트 건강식의 결정판이에요.

배에서 꼬르륵 허기의 비명을 지르는데, 배를 남산만큼 불려 포만감을 누릴 생각을 아예 접었다. 이런 날은 푹 삶아진 김치찌개가 딱인데 아쉽게 됐다.

허걱! 탄식이 먼저 뱃속으로 기어든다. 이걸 먹고 어떻게 사나? 잘 보이지도 않는구먼.

양이 모자라면 감자 샐러드 한 사발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