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 언제나 온다. 간 적 없이. 작성자산거북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는 토요일>비는 언제나 온다. 간 적 없이.출근 준비하면 메텔이 물었다. 점심은 뭘로 준비할까?...국수. 비오는 날은 따뜻한 국수지.온 국수!비도 오고 국수도 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