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윤제(동생)의 생일이었습니다
형님반 형.누나들이 어찌나 이뻐하고 난리인지
윤제 어리둥절한 표정또한 너무 귀엽네요
윤제 생일을 다같이 축하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제엄마에요 작성시간 26.06.10 윤제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생일파티 잘했나 궁금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형아 누나들이 예뻐해주니 좋네요>< -
작성자금비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윤제도 형 누나들이 좋은지 계속 쳐다보며 제대로 축하받았습니다^^(귀요미 동생으로 자리잡았네요)♡
-
작성자김혜연 작성시간 26.06.10 새친구 윤제야 생일축하해~선물도 감사합니다^^ -우주맘-
-
작성자재원맘 작성시간 26.06.10 아가 너무 귀엽다며 재원이가 말했었는데 정말 사랑스럽네요🥹 귀여운 새친구 윤제, 생일 너무 축하해~ 선물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
작성자윤제엄마에요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