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자 및 보호자 정보

무애 그리도 화가 날까요

작성자브이맨2|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무애 그리도 화가 날까요/김동우

유방암 4기 환자는 길고 긴

항암 치료에 지쳤는지

어깨가 축 늘어져 있었고 기력이

바닥인 것 같았다

대략 짐작컨데 지금 당장 암 악액질 치료를

해야만 할 긴급한 상황이지만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는 상황 이다

환자에게 짧은 대화를 시도하였는데

어투는 도발을 유도하듯이 대응했고

모든 것이 부정적 반응이었다

어쩌면 국내 최고의 의사인 대학교수도

자신을 치료하지 못하는데

감히 너가 무얼 안다고 말을 하느냐는 눈초리이다

맞습니다

의사도 아니고 아무런 존재도 아닌 소인이

어찌하여 봉황의 깊은 뜻을 헤아리올까

나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하고 싶어도 할 자격도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