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자 및 보호자 정보

15년 전의 기억

작성자브이맨2|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15년 전의 기억

15년 전 즈음으로 기억이 된다

그 당시 병마와 힘들게 사투를 벌이던 환자였다

병원에서는 완치보다 고식적 치료로 여겼지만 환자와 보호자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이 되었고

그 이후로 잊고 지내고 있었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였는지 모르겠지만

그때 이후로 다시 전화 통화를 하였다

전화번호에는 OOO 4기 환자로 표시되었다

어떠한 일로 전화를 했을까 의문이 되었는데

그 당시에 구입하였던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사용하다가 건강을 회복하여 보관하던 중

다시 사용을 하려고 하는데

약간의 AS가 필요하는데 가능한지를 물었다

당연히 AS가 가능하다고 안내를 해드렸다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건강을 회복하고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과

바이오매트 덕분이라고 말 했다

아닙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환자의 노력과 병원 치료를 잘 받았기에

그러한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하였고

앞으로도 남은 시간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마음으로 응원하였다.

힐링어드바이저 김동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