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9기 수저반]on 19:30~

[-반옮김신청]6/24일 반옮김 신청합니다.

작성자49호랑이_황지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후반(6/27)에서 수저반(6/24)으로 반옮김 신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0정샘_정해왕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호랑이 님, 어서 오세요~
    수저반 식구들의 현동 작품 4편을 인쇄하여, 꼼꼼하게 읽고 오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49호랑이_황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넵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