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은 여자만 입학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의전원은 남학생은 선발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함꼐해요 작성시간 10.02.22 저희 사촌이 미국사람이라 이대로 교환학생 온적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촌은 남자
-
답댓글 작성자huiiuh22 작성시간 10.02.22 학점 교류 맺은 대학(카이, 서울, 연세, 고려, 서강 등)들도 이대에서 수업하는게 가능한걸로 압니다 ㅋㅋ 그래서 강의실에 듬성듬성 남자들이 보이더군요 ㅋㅋ
-
작성자ⓓⓤⓡⓘ™ 작성시간 10.02.23 학점 교류 및 외국에서 교환학생으로 온 사람중에서 남자가 보인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Alchemist* 작성시간 10.02.23 대학원 포닥으로는 남자 있습니다 ㅎㅎ;;;;
-
작성자스누피 작성시간 10.02.23 제 칭구도 미국친군데 한학기는 아주대에서 교환학생 하고 나머지 한학기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있었어요~~기숙사도 국제관이라고 외국인 전용 긱사가 있는데 남학생들도 많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