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일 출석부 ☕
어제는 새벽에 출석했는데,
오늘은 내가 먼저 출석부 열어본다.
아침 공기는 조금 쌀쌀해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바쁜 하루 시작하겠지만
틈틈이 웃을 일도 만들면서 보내자.
친구들 모두 건강 잘 챙기고,
기분 좋은 일 하나씩 생기는
화요일 되길 바란다.
다들 흔적 남기고 가라~
다음검색
☕ 화요일 출석부 ☕
어제는 새벽에 출석했는데,
오늘은 내가 먼저 출석부 열어본다.
아침 공기는 조금 쌀쌀해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바쁜 하루 시작하겠지만
틈틈이 웃을 일도 만들면서 보내자.
친구들 모두 건강 잘 챙기고,
기분 좋은 일 하나씩 생기는
화요일 되길 바란다.
다들 흔적 남기고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