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아침 굿모닝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날씨가 그늘막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분다
오늘 내일 열심히 일하고 주말 푹쉬자
어제는 퇴근해서 오랜만에 숙희씨하고 비빔국수 만들어 먹었네
역시~~~
상준이표 비빔국수 는 따봉 ~~
맛있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형우야 굿모닝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
작성자남상운 1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상운아 굿모닝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
작성자여사랑(황외태)010 5278 6744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 부산에서 출석 이제 서울로 출발 한다어제는 가덕도에서 하루밤자고 양산 누님댁 들렀다가 집으로고고 오늘도 행복한하루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외태야 반가워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