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2026년 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35

목요일 아침 굿모닝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날씨가 그늘막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분다

오늘 내일 열심히 일하고 주말 푹쉬자

어제는 퇴근해서 오랜만에 숙희씨하고 비빔국수 만들어 먹었네

역시~~~

상준이표 비빔국수 는 따봉 ~~

맛있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형우야 굿모닝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남상운 1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상운아 굿모닝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사랑(황외태)010 5278 6744 |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 부산에서 출석 이제 서울로 출발 한다어제는 가덕도에서 하루밤자고 양산 누님댁 들렀다가 집으로고고 오늘도 행복한하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외태야 반가워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