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2026년 6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27

한주를 마무리 하는 금요일 아침

굿모닝

한주동안 수고들 많이했네

나도 이번주는 쉬는 토요일이라

룰루랄라 ~~~

내일모레 일요일에는 김포밭에서 가서

마늘을 수확하려고 한다

숙희씨가 어제 혼자서 김포밭에 가서 마늘을 캐려고 했는데

비가 안와서 땅이 딱딱해져서 마늘 캐기 힘들다네 ㅋㅋㅋ

얼마나 나오는지 캐봐야 되겠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정은 | 작성시간 26.06.12 안상준(유희서) 고사리 안잘라서....맛없다고 하지 말라고..그래서 우거져있다....그거 베러 간겨! 먹을려고 하는게 아니고 너무 많이 자라서....음냐~~

    어제 아버지 제사에서 얻어온 나물에 우리 고사리 먹어보니 야들야들 엄청 맛있더라. 사먹는거 하곤 차원이 달라서 놀랐어.
  • 작성자베리굿 김태영 | 작성시간 26.06.12 출석
    오늘도 즐겁게 보내자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태영아 반가워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남상운 1 | 작성시간 26.06.12 축구이겼다 2대1 역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상운아 반가워
    대한민국 화이팅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