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2026년 6월 13일 ~ 14일 주말 출석부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13|조회수14 목록 댓글 56

토요일 아침 굿모닝

오늘은 쉬는 토요일이라

아침 일찍 숙희씨하고 김포밭에 가려고 준비중

오늘은 처음 심어놓은 마늘을 수확 하려고 한다

낮에 덥기전에 후다닥 캐와서 쉬어야겠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정은 | 작성시간 26.06.14 안상준(유희서) 예배만 드리고 옴...ㅋ
  • 작성자베리굿 김태영 | 작성시간 26.06.14 출석
    오늘도 즐겁게 보내자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태영아 반가워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사랑(황외태)010 5278 6744 | 작성시간 26.06.14 후덥지근한 휴일 오늘도 행복한하루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외태야 반가워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