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2026년 6월 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44

월요일 아침 굿모닝

주말은 잘지냈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오늘도 열심히 일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좋은시간 함께하자

어제는 오후에 김포밭에 가서 땀을 흠뻑 흘렸다

비가오고나니 잡초들이 무성하게 올라와서 제거해주고

애플수박 이 이쁘게 잘크고 있어서 기분좋고.

보람찬 하루를보냈다

미나리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정은 | 작성시간 26.06.22 안상준(유희서) ^^ 나 오늘 비실대고 있다니깐 친구가 체리 사주고 가네~~
    내일 공복 검사라....먹는것 자제....
  • 작성자베리굿 김태영 | 작성시간 26.06.22 출석
    오늘도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태영아 반가워
    저녁시간도 좋은시간 함께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영조 | 작성시간 26.06.22 저녁 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굿밤
    일찍 일찍 다녀라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