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 굿모닝
주말은 잘지냈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오늘도 열심히 일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좋은시간 함께하자
어제는 오후에 김포밭에 가서 땀을 흠뻑 흘렸다
비가오고나니 잡초들이 무성하게 올라와서 제거해주고
애플수박 이 이쁘게 잘크고 있어서 기분좋고.
보람찬 하루를보냈다
미나리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정은 작성시간 26.06.22 안상준(유희서) ^^ 나 오늘 비실대고 있다니깐 친구가 체리 사주고 가네~~
내일 공복 검사라....먹는것 자제.... -
작성자베리굿 김태영 작성시간 26.06.22 출석
오늘도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태영아 반가워
저녁시간도 좋은시간 함께하자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굿밤
일찍 일찍 다녀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