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포밭 현황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13

올봄부터 부지런히 모종심고 가꿨더니

농작물 잘자라고 있다

고수는 꽃이피어 씨 받으려고 준비중
가족들이 고수를 잘먹어 잘키우고 있다

옥수수도 잘크고 있고

대파도 잘크고 있고

고추도 ㅎ

고구마 도 잘크고 있고

땅콩 도 ㅎ

방울토마토 도 잘크고 있어 조만간 따 먹겠자

고추가 주렁주렁

처음심은 애플수박

참외 넝쿨 뻩으라고 지지대 만들어주고

처음 심어놓은 마늘이 생각보다 잘되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은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애호박 3개 첫수확 했다.
    고추순 따고 보리수도 좀따고 상추 해갖고 옴...나중에 우리밭도 보여줄께~~^^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도 보리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정은 | 작성시간 26.06.09 안상준(유희서) 우린 왕보리수 쥬스 만들어서 마셨어...
  • 작성자경희 | 작성시간 26.06.10 이정도면 농사꾼이네ㅎ
    오랜만 ㅎ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경희야 오랜만 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