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부터 부지런히 모종심고 가꿨더니
농작물 잘자라고 있다
고수는 꽃이피어 씨 받으려고 준비중
가족들이 고수를 잘먹어 잘키우고 있다
옥수수도 잘크고 있고
대파도 잘크고 있고
고추도 ㅎ
고구마 도 잘크고 있고
땅콩 도 ㅎ
방울토마토 도 잘크고 있어 조만간 따 먹겠자
고추가 주렁주렁
처음심은 애플수박
참외 넝쿨 뻩으라고 지지대 만들어주고
처음 심어놓은 마늘이 생각보다 잘되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은 작성시간 26.06.09 오늘 애호박 3개 첫수확 했다.
고추순 따고 보리수도 좀따고 상추 해갖고 옴...나중에 우리밭도 보여줄께~~^^ -
답댓글 작성자이정은 작성시간 26.06.09 안상준(유희서) 우린 왕보리수 쥬스 만들어서 마셨어...
-
작성자경희 작성시간 26.06.10 이정도면 농사꾼이네ㅎ
오랜만 ㅎ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경희야 오랜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