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포밭에서 마늘수확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19

아침 일찍 숙희씨하고 김포밭에서

처음 심어놓은 마늘을 캤다

삼지창으로 옆 땅을 들어올려 캤더니

그래도 수월하게 캤다 ㅎㅎ

애플수박 도 잘크고 있고

포도도

보리수도

양귀비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ㅇㅋ
  • 작성자김영조 | 작성시간 26.06.15 부지런하다
    나누어 먹자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 작성자김포(현숙) | 작성시간 26.06.15 고생했네~~ 부지런해 한 주 도 화이팅 합시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ㅇㅋㅇ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