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밭에서 마늘수확 작성자안상준(유희서)|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일찍 숙희씨하고 김포밭에서 처음 심어놓은 마늘을 캤다삼지창으로 옆 땅을 들어올려 캤더니그래도 수월하게 캤다 ㅎㅎ애플수박 도 잘크고 있고포도도 보리수도 양귀비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ㅇㅋ 작성자김영조 | 작성시간 26.06.15 부지런하다나누어 먹자 ㅋㅋ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작성자김포(현숙) | 작성시간 26.06.15 고생했네~~ 부지런해 한 주 도 화이팅 합시다~~ 답댓글 작성자안상준(유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ㅇㅋㅇ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