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오손도손 은솔반

장가르기를 하였습니다(2)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편은성엄마 | 작성시간 26.06.09 무슨맛이었을까요ㅎㅎㅎ 맛있는 된장이 되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딸기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맛보면 짠 된장맛이에요🤣
    은솔반친구들이 된장을 맛보고 다 먹고나면 또 콩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