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르기를 하였습니다(2)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편은성엄마 | 작성시간 26.06.09 무슨맛이었을까요ㅎㅎㅎ 맛있는 된장이 되면 좋겠네요♡ 답댓글 작성자딸기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맛보면 짠 된장맛이에요🤣 은솔반친구들이 된장을 맛보고 다 먹고나면 또 콩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