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오손도손 은솔반

체육활동을 했습니다(사각큐브)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2

사각큐브에 줄을 연결하여 우리 아이들과 대근육을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하여 통과해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시작하면서 어려워 보이는지 "어떻게 해요?"했는데 포비선생님과 함께해보며 자신감을 얻고~

이 후로는 거뜬하게 해나가는 은솔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든(엄마) | 작성시간 26.06.11 체육활동 때 다양한 움직임을 해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딸기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은솔반친구들이 포비선생님이 오시면 헤어지는걸 많이 아쉬워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