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오손도손 은솔반

체육활동을 했습니다(1) - 농구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실외에서 체육활동을 하였습니다

농구골대와 농구공으로 농구선수가 되어서 빠르고~ 정확하게 슛! 골인! 하며 활동을 하며 재미있어하는 은솔반 친구들이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농구가 축구가 되고~ 피구도 되고^^ 

공으로 온몸의 근육을 움직이며~ 오늘 씩씩하게 참여하였답니다.

시원한 바람까지 솔솔~ 불어와서 시원하게 활동을 할 수 있었답니다

 

오늘 함께하지 못한 우리 은성이 다음에는 꼭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