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체육활동을 했습니다(2)- 농구

작성자딸기선생님|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루아(부) 작성시간26.06.17 아파트 앞 공간이 있어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딸기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아주니 앞마당이 되어서 그 공간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환경이에요~
    주민분들께서도 이해를 해주시는 부분이 크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