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단오를 맞이하며 우리 아이들과 액운퇴치놀이와 꽃잎물들이기를 했습니다.
감기, 모기, 파리, 뜨거운해등의 그림을 우리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공을 던져서 맞추고
올 한해 아픈곳 없이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놀이를 했어요^^
다양한 색의 꽃잎과 풀, 나뭇잎을 이용하여 물들이기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망치를 두드리는 힘이 아주 쎄진듯한 느낌의 은솔반이었습니다.
빨간 물이 들여지면 "성공" 외치며 좋아하는 친구도 있었답니다~
ㄴ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