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오손도손 은솔반

체육활동을 했습니다(두더지 터널)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1

다음 주 체육 일정을 오늘 대체해서 실시했습니다^^
터널을 통과하고 건너고 구멍안으로도 통과해보며 움직임이 큰 대근육 놀이를 즐겼습니다~
터널 위를 걸어가는 놀이는 할 수 있을까했는데 포비선생님의 도움을 받아서 모두~ 통과! 한 은솔반이었어요~

오늘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는 이야기가 놀이가 마치고도 이어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루아(부) | 작성시간 26.06.17 체육 너무 유익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