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오손도손 은솔반

고라니텃밭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1

차에서 내리자 앵두부터 따서 맛보느라 가방을 내려 놓누 것도 잊은 은솔반친구들이었어요^^
단오에 사용할 앵두와 블루베리를 수확도 했답니다!

물놀이까지 고라니텃밭을 오늘도 신나게 즐긴 은솔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루아(부) | 작성시간 26.06.22 단오행사 때 먹었던 앵두가 바로 그거군요^^// 잘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