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라니텃밭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에서 내리자 앵두부터 따서 맛보느라 가방을 내려 놓누 것도 잊은 은솔반친구들이었어요^^단오에 사용할 앵두와 블루베리를 수확도 했답니다!물놀이까지 고라니텃밭을 오늘도 신나게 즐긴 은솔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루아(부) | 작성시간 26.06.22 단오행사 때 먹었던 앵두가 바로 그거군요^^// 잘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