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오손도손 은솔반

이응노생가에 다녀왔습니다. (1)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1

이응노생가 나들이에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맛잇는 간식을 먹고 ~ 주렁주렁 열린 포도에 눈이 똥글한 은솔반 친구들 한참을 만져보고 바라보며 탐색을 하면서

빨리 포도가 익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적이 있는 친구들은 이응노생가 여러장소에서 놀이한 이야기도 전해주었고요~

 

도토리와 블루베리 나무에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이하다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편은성엄마 | 작성시간 26.06.23 이렇게 블루베리가 있는줄 몰랐네요ㅎㅎㅎ맛있는 간식까지 더 신난 나들이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