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생가에 다녀왔습니다(2)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토리 밥이에요^^ 아카시아 나무로 파마를 해요파마중이에요^^파마완성! 유준이 파마 잘 나왔다~ 하니 거울을 보고나서 "꼬불꼬불~~ 근데 나 원래 파마했는데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