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얌얌잼잼 그림책놀이(도토리랑 콩콩)♡

작성자이성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1

"오늘 어디가?"하고 물으니 "책보러 오늘 선생님(얌얌잼잼 선생님 별칭) 만나러가요"하는 우리 고운반♡
어린이집 노란차 타러 나가면서부터 신났어요^^♡
그림책방'봄'텃밭에서 상추랑 고추 따보고 시원한 마당 그늘에서 책도 보았어요♡얌얌잼잼 오늘선생님과 '도토리랑 콩콩'책보고 친구와 나누어 갖는 놀이를 하고 '브레맨 음악대'그림자 인형극도 보았어요♡ 의젓하게 앉아서 나눔놀이를 하고 책을 보는 멋진 고운반이었답니다^^♡
책방텃밭에서 우리가 따온 상추를 점심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린이집 노란차 타러가요^^

꽃에 꿀벌이 있어요!!😃

책방 텃밭이에요♡

산딸기가 열렸어요!^^

산딸기가 맛있어요^^

고추가 열렸어요^^

상추를 따요^^

책방마당에서 '똥벼락'책을 보았어요^^

똥이 우수수 쏟아져요!!^^

'자동차 뒤에 자동차'책을 읽어주셨어요♡

'도토리랑 콩콩'책을 보고 공을 친구에게 전해주는 놀이를 해요^^

익선아,공 줄게♡

고마워♡♡

태율아,공줄게♡

고맙습니다♡

친구에게 데구르르 공을 굴려주어요♡

공을 받아서 다시 친구에게 굴려주어요♡

옆에 있는 친구를 사랑해~안아주어요♡

'브레멘 음악대'그림자 인형극을 보여주셨어요♡

그림자인형극에 집중!!
의젓한 고운반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율이엄마 | 작성시간 26.06.10 책에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