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오놀이(액운퇴치,자연물두드리기)♡

작성자이성경|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1

오늘은 단오을 앞두고 액운퇴치 공던지기 놀이와 풀잎,꽃잎을 나무망치로 두드려 색깔을 내보는 놀이를 했어요^^
모기,파리,무더위,감기세균..그림을 공으로 맞추며 '모기야~오지 마!''감기균을 물리쳐!'하며 신나게 공을 던졌답니다^^ 주변에서 따온 풀잎과 장미꽃잎을 나무망치로 콩콩 두드렸더니 광목천에 빨강 초록 색이 나오며 예쁜 그림이 되었답니다^^♡

몸짓놀이하고 '얼쑤 좋다. 단오가세!'그림책을 보며 단오이야기를 해보았어요♡

자연물 두드리기할 풀잎을 따보아요^^

액운 퇴치에 있는 그림을 살펴보아요~
무더위,파리, 모기, 스마트폰 괴물, 감기균, 나쁜 도깨비도 있어요^^

파리야~오지 마!!^^

감기세균 퇴치!!^^

나무망치로 콩콩콩~~^^

텃밭에 물도 주어요^^

물을 쭉~^^
안으로 들어가다 계단에 앉아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노래하는 고운반~😁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밥먹는다!무슨 반찬?개구리 반찬!

죽었니?살았니?

살았다!! 개구리 잡자!! 원장님이 여우가 되어 고운반 개구리들을 잡아요^^

도망쳐!!

도망가자!!

잡았다!!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잡았다!!

도망가!!

여우야,여우야 뭐하니?전래놀이를 신나게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율엄마 | 작성시간 26.06.16 원장선생님과 함께하는 여우야여우야 놀이가 너무 재미있나봐요! 모두들 얼굴이 함박웃음이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