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오을 앞두고 액운퇴치 공던지기 놀이와 풀잎,꽃잎을 나무망치로 두드려 색깔을 내보는 놀이를 했어요^^
모기,파리,무더위,감기세균..그림을 공으로 맞추며 '모기야~오지 마!''감기균을 물리쳐!'하며 신나게 공을 던졌답니다^^ 주변에서 따온 풀잎과 장미꽃잎을 나무망치로 콩콩 두드렸더니 광목천에 빨강 초록 색이 나오며 예쁜 그림이 되었답니다^^♡
몸짓놀이하고 '얼쑤 좋다. 단오가세!'그림책을 보며 단오이야기를 해보았어요♡
자연물 두드리기할 풀잎을 따보아요^^
액운 퇴치에 있는 그림을 살펴보아요~
무더위,파리, 모기, 스마트폰 괴물, 감기균, 나쁜 도깨비도 있어요^^
파리야~오지 마!!^^
감기세균 퇴치!!^^
나무망치로 콩콩콩~~^^
텃밭에 물도 주어요^^
물을 쭉~^^
안으로 들어가다 계단에 앉아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노래하는 고운반~😁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밥먹는다!무슨 반찬?개구리 반찬!
죽었니?살았니?
살았다!! 개구리 잡자!! 원장님이 여우가 되어 고운반 개구리들을 잡아요^^
도망쳐!!
도망가자!!
잡았다!!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잡았다!!
도망가!!
여우야,여우야 뭐하니?전래놀이를 신나게 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