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반 봉수산 나들이♡

작성자이성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44 목록 댓글 4

곤충박물관과 하늘데크가 있는 봉수산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간식이 아주 맛있어요~^^♡

금도끼 줄까? 은도끼 줄까? ^^

물고기가 있어요^^

나무꾼과 사슴도 있어요^^

물고기야 안녕!^^

바나나 나무가 있어요!😃

커다란 애벌레가 있어요!😃

장수하늘소를 보여주셨어요~^^

사슴벌레를 조심조심 만져보아요^^

밀웜도 있어요^^

사슴벌레야 안녕!^^

집안에 있는 벌레도 살펴보아요^^

민물에 사는 곤충을 살펴보아요^^

하늘데크에 왔어요~^^

커다란 나비와 무당벌레 조형물이 보여요^^

우리 씩씩한 고운반이에요♡♡♡

씩씩하게 탈 수 있어요!!

쇠똥구리처럼 영차!!

방방에서 신나게 놀아요^^

손을 씻고 수유실에서 점심을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윤엄마 | 작성시간 26.06.17 곤충친구도 만나고 짚라인에 하늘데크에 방방까지 !! 👍🏻 아이들 너무 즐거운 하루였겠어요 😆 우리 고운이들 오늘도 소중한 추억 하나 쌓여가네요 ♥️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
  • 작성자황다안엄마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알차고 행복한 하루였네요😄
    더운날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다율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우리 고운이들 또 소중한 추억이 하나 늘었네요^^ 신나서 웃는 아이들이 너무 예뻐요💜💜
  • 작성자태율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너무 행복해보이는 친구들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