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 가장 높이 떠 일년 중 낮이 제일 긴 절기 '하지'를 맞아 낮과 밤에 대해 이야기나누어 보았어요♡ 햇님이 뜨는 낮에는 신나게 놀고 별과 달이 뜨는 밤에는 쿨쿨~잘 자야 건강하다고도 이야기해보았어요^^ 밖으로 나가 하늘을 보고 '햇님 안녕!'인사도 해보았답니다^^♡
삶은 국수를 냄새 맡고 살펴보고 만져보고 맛보며 오감 촉감놀이도 했습니다^^
그림을 보며 낮과 밤어 대해 이야기해요^^
삶은 국수를 보여주셨어요~^^
국수를 만져보다 냠냠~^^
국수가 미끌미끌해요^^
긴 국수~짧은 국수도 있어요^^
국수가 미끌미끌~ 끈적끈적해요^^
긴 국수도 있어요^^
손으로 주물주물 만져보아요^^
동글동글 뭉쳐볼거예요^^
손에도 올려보아요^^
하늘을 보고 햇님~구름님~안녕하세요! 인사해요^^
햇님~안녕!^^
향긋한 자귀꽃이 활짝 피었어요^^
꽃향기를 맡아보아요♡
비행기가 윙~^^
개미가 지나가요!!^^
물고기야~어딨니?
우렁이를 찾았어요!😃
물고기야~이리 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