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절기 '하지'예요♡(국수 촉감놀이)

작성자이성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태양이 가장 높이 떠 일년 중 낮이 제일 긴 절기 '하지'를 맞아 낮과 밤에 대해 이야기나누어 보았어요♡ 햇님이 뜨는 낮에는 신나게 놀고 별과 달이 뜨는 밤에는 쿨쿨~잘 자야 건강하다고도 이야기해보았어요^^ 밖으로 나가 하늘을 보고 '햇님 안녕!'인사도 해보았답니다^^♡
삶은 국수를 냄새 맡고 살펴보고 만져보고 맛보며 오감 촉감놀이도 했습니다^^

그림을 보며 낮과 밤어 대해 이야기해요^^

삶은 국수를 보여주셨어요~^^

국수를 만져보다 냠냠~^^

국수가 미끌미끌해요^^

긴 국수~짧은 국수도 있어요^^

국수가 미끌미끌~ 끈적끈적해요^^

긴 국수도 있어요^^

손으로 주물주물 만져보아요^^

동글동글 뭉쳐볼거예요^^

손에도 올려보아요^^

하늘을 보고 햇님~구름님~안녕하세요! 인사해요^^

햇님~안녕!^^

향긋한 자귀꽃이 활짝 피었어요^^

꽃향기를 맡아보아요♡

비행기가 윙~^^

개미가 지나가요!!^^

물고기야~어딨니?

우렁이를 찾았어요!😃

물고기야~이리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율엄마 | 작성시간 26.06.22 촉감놀이에서 시식으로 바꼈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