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토닥토닥 도담반

충의사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작성자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1

우리 도담반 친구들과 두번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이동하는 차 안에서는 창밖 풍경을 바라보며 호기심을 보이고, 도착 후에는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휴식도 가졌습니다.
다양한 자연환경을 직접 경험하고, 초가집과 마당을 눈으로 탐색해보며 마당에 있는 흙과 자갈을가지고 한참을 일어나지 않고 놀이하기도 했답니다.
또 넓은 잔디밭에서 공을 만지며 함께 자연을 느껴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소중한 나들이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먹었어요~^^

초가집을 눈으로 담고, 흙을 만지며 놀이해요~

아이들이 흙과 자갈돌에 움직이지 않고 놀이했답니다.

이제 걸음을 시작하는 이솔이~

스스로 기어서 올라오며 성취감에 박수까지 치는 소희~

온유도 스스로 올라가요~

이제 조금 편해지는 다은이~

호기심 가득한 태은이~

이렇게 신나는데 기어가려니 손바닥 느낌이 이상한 다은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이엄마 | 작성시간 26.06.11 우리 도담이들 충의사 가서 신나게 놀았네요><
    울고있는 다은이 사진 엄마 픽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