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JW NEWS

'뮤지컬 영웅' 안재욱, 미모의 아내 공개..."색시 최현주 대학원 졸업식 수고했어요"

작성자FOREVER|작성시간17.03.04|조회수510 목록 댓글 0


/안재욱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겸 가수 안재욱이 아내 최현주의 졸업식에서 달달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안재욱은 자신의 SNS을 통해 뮤지컬 배우이자 아내인 최현주의 대학원 졸업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해당 글에는 "#색시#최현주#대학원#졸업식#수고했어요 ~~#안재욱"라는 멘트와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이 올라와 있다.

해당 사진에서 안재욱은 양복을 입고 중후한 매력의 수염이 두드러지고 최현주는 학사모를 쓰고 꽃을 들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다정하게 서로의 어깨를 맞대고 환하게 웃고 있어 연예계의 유명 닭살커플의 면모를 숨김없이 보여줬다.

한편 지난 29일 SBS 예능 '내 생에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에 게스트로 출연한 안재욱은 가장 소중한 기억으로 아내와의 결혼한 순간을 꼽아 사랑꾼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안재욱은 아내와의 결혼에 대한 기억을 첫 번째로 뽑으면서 "(딸인)수현이는 아내를 만나고 난 뒤에 만들어진 결실이기 때문에 아내와의 만남이 더 소중하다"며 이유를 말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애 6개월인 2015년 결혼에 골인했다
안재욱은 당시 뮤지컬 공연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중인 최현주를 보고 한 눈에 반해 매일같이 고백을 했다고 전해졌다. 심지어 최현주의 마음에 들기 위해 2시간 넘게 사랑을 호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16년에 얻은 딸 수현에 대해서도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었다. 장난도 많이 치고 데이트도 많이 하고 싶었다"며 애교넘치는 딸로 인해 행복했던 기억들을 회상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