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 오빠의 공연 봤어요.
정말 생각한것 보다 더 멋졌어요. 파워풀한 모습 그리고 멋진 몸~ㅎ 그리고 오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들~진짜 베리 굿 이였어요. 잠이 오려나 모르겠어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5.01.05 -
오늘 오빠의 막공 공연 보러 서울갑니다. 가고 있는 중이지만요~^^
2012년도에 못본 황태자루돌프 드뎌 큰맘 먹고 보러가요. 전에는 보러갈 생각을 꿈도 못 꿨지만....ㅎㅎ 오늘 가서 오빠의 출퇴근 길 다 볼 생각이고 싸인도 받을생각입니다. 떨려요. 오빠의 멋진 무대와 목소리를 들으려니요~ㅎㅎ
기대를 하며 기차타고 쓩~갑니다. 공연장에서 보아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5.01.04 -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저는 1998년 가을에 서울 신사동에서 만났습니다 너무 늦게 가입한거 같아서 한숨만 나오고 많이 섭섭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그녀에게 작성시간 14.09.03
-
캠프가 못내아쉬워서 야구장 찾았으나
차가 막혀 4시 30분 도착! 비와서 야구는 취소
되고 일본팬분들 비 맞고 계셔서 양주역까지
데려다 드리는데 ㅜㅜ 왠일 재욱오빠랑
인증샷~~ 보여주시네요 ㅋㅋㅋ
12분만 일찍 도착했어도 여러가지 잘 안풀리는
날입니다. 비는 하늘 구멍 뚫린 모양 퍼붓네요.
차는 왜이리 막히는지~~ 여러가지로 슬퍼요! 작성자 곽민희 작성시간 14.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