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6월달 대구에서 태양왕공연 하는거 어제 예약했어요.
    이제 공연 날 만 기다리고 있지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4.30
  • 전현화 인사 드립니다.
    안재욱님이 동갑이라 예전에 참 ~
    좋아했던 남자 연애인이라기 보다
    친구로 좋아했지요!!
    팬으로 늦게 고백하듯
    가입 합니다. ^^
    작성자 전현화 작성시간 14.03.15
  • 방금 정회원되었는 것을 확인하였네요..^^ 감솨~
    재욱오빠와 하는 모든 활동에 참여하려 하는데 일정이 맞으면 참가하도록 할께요~
    태양왕 화이팅 재욱오빠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3.02
  • 와우~ 오늘 정회원 등업됐어요!! ^^
    벌써 여름캠프 기다려지네요~~
    설마 없어지진 않겠죠? ㅋㅋㅋ
    작성자 곽민희 작성시간 14.03.02
  • 안재욱씨 ~저도 참~~좋아하는데요.저도 제 생에 첨으로 팬클럽에 가입해보네요~~ㅎㅎㅎ 작성자 레이첼 작성시간 13.11.20
  • 여름캠프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임원 및 여러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캠프 다녀오신분들.. 멋진 추억으로 남아서 좋으시겠어요..
    그리고..
    재욱오빠의 건강한 웃음과 미소와 목소리를 들으니..
    다시한번... 참... 다행입니다...
    참... 좋습니다^^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3.08.20
  • 우리 팬 분들... 다 휴가 가셨나??
    카페가 조용...하네요??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3.07.30
  • 오늘은 모처럼 업무가 한가해서 여기 저기 오빠의 흔적을 찾아서 기웃거립니다..
    울 재욱오빠... 가만 보고 있음 넘 조아요^^
    혼자서 피식~ 웃게 만드는 오빠... 참.. 조으다~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3.07.26
  • 안녕하세요~~~ 작성자 뽀우 작성시간 13.06.22
  • 불은 어찌 키나요?
    불키러 왔는데^^
    작성자 이곳은 작성시간 13.01.10
  • 반가워요 님들^^ 작성자 이곳은 작성시간 13.01.03
  • 안재욱님 화이팅 당신이 진정한 대상입니다. 작성자 qkrdudwk 작성시간 13.01.03
  • 안재욱님은 시청자가 뽑은 MBC 연기대상입니다! '빛과 그림자'를 이끈 안재욱님은 시청자가 뽑은 2012년 MBC 연기대상입니다.그외 모든 배우, 스텝들도 역시 오랜 기간 동안 정말 수고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2/31 방송과는 별개로 안재욱님, 그의 공로는 인정받아야함이 마땅합니다. 작성자 박하 작성시간 13.01.02
  • 진실은 언제가는 밝혀지고 승리 할 것에요.
    영원한 별...
    그대 이름은 안 재욱...화 이팅
    작성자 김미정 작성시간 12.12.31
  • 시상식보면서..어찌나ㅠㅠ짜증나던지..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힘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박정순 작성시간 12.12.31
  • 어이가 없더이다.. 재욱오빠 화이팅!!!! 작성자 이정하 작성시간 12.12.31
  • ..씁쓸..진정한대상 인정합니다. 안재욱 화이팅! 작성자 서민숙 작성시간 12.12.31
  • 2012년 진정한연기대상입니다 늘응원합니다 작성자 떠도는구름 작성시간 12.12.31
  • 결국 박정권의 희생양이 되어버린 재욱님!! 흑흑 2013년 화이팅~~~ 작성자 bravo 작성시간 12.12.31
  • 안재욱 오빠!!항상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 작성자 페퍼민트 작성시간 12.12.04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