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공식팬클럽 'FOREVER'
회원37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6월달 대구에서 태양왕공연 하는거 어제 예약했어요. 이제 공연 날 만 기다리고 있지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4.30
전현화 인사 드립니다. 안재욱님이 동갑이라 예전에 참 ~ 좋아했던 남자 연애인이라기 보다 친구로 좋아했지요!! 팬으로 늦게 고백하듯 가입 합니다. ^^
작성자
전현화
작성시간
14.03.15
방금 정회원되었는 것을 확인하였네요..^^ 감솨~ 재욱오빠와 하는 모든 활동에 참여하려 하는데 일정이 맞으면 참가하도록 할께요~ 태양왕 화이팅 재욱오빠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3.02
와우~ 오늘 정회원 등업됐어요!! ^^ 벌써 여름캠프 기다려지네요~~ 설마 없어지진 않겠죠? ㅋㅋㅋ
작성자
곽민희
작성시간
14.03.02
안재욱씨 ~저도 참~~좋아하는데요.저도 제 생에 첨으로 팬클럽에 가입해보네요~~ㅎㅎㅎ
작성자
레이첼
작성시간
13.11.20
여름캠프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임원 및 여러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캠프 다녀오신분들.. 멋진 추억으로 남아서 좋으시겠어요.. 그리고.. 재욱오빠의 건강한 웃음과 미소와 목소리를 들으니.. 다시한번... 참... 다행입니다... 참... 좋습니다^^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3.08.20
우리 팬 분들... 다 휴가 가셨나?? 카페가 조용...하네요??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3.07.30
오늘은 모처럼 업무가 한가해서 여기 저기 오빠의 흔적을 찾아서 기웃거립니다.. 울 재욱오빠... 가만 보고 있음 넘 조아요^^ 혼자서 피식~ 웃게 만드는 오빠... 참.. 조으다~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3.07.26
안녕하세요~~~
작성자
뽀우
작성시간
13.06.22
불은 어찌 키나요? 불키러 왔는데^^
작성자
이곳은
작성시간
13.01.10
반가워요 님들^^
작성자
이곳은
작성시간
13.01.03
안재욱님 화이팅 당신이 진정한 대상입니다.
작성자
qkrdudwk
작성시간
13.01.03
안재욱님은 시청자가 뽑은 MBC 연기대상입니다! '빛과 그림자'를 이끈 안재욱님은 시청자가 뽑은 2012년 MBC 연기대상입니다.그외 모든 배우, 스텝들도 역시 오랜 기간 동안 정말 수고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2/31 방송과는 별개로 안재욱님, 그의 공로는 인정받아야함이 마땅합니다.
작성자
박하
작성시간
13.01.02
진실은 언제가는 밝혀지고 승리 할 것에요. 영원한 별... 그대 이름은 안 재욱...화 이팅
작성자
김미정
작성시간
12.12.31
시상식보면서..어찌나ㅠㅠ짜증나던지..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힘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박정순
작성시간
12.12.31
어이가 없더이다.. 재욱오빠 화이팅!!!!
작성자
이정하
작성시간
12.12.31
..씁쓸..진정한대상 인정합니다. 안재욱 화이팅!
작성자
서민숙
작성시간
12.12.31
2012년 진정한연기대상입니다 늘응원합니다
작성자
떠도는구름
작성시간
12.12.31
결국 박정권의 희생양이 되어버린 재욱님!! 흑흑 2013년 화이팅~~~
작성자
bravo
작성시간
12.12.31
안재욱 오빠!!항상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
작성자
페퍼민트
작성시간
12.12.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