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재욱오빠는 멋있어요. 작성자 래영 작성시간 12.12.04
  • 완전 까도남이에요~~~~힝 작성자 aileen0106 작성시간 12.10.22
  • 트리플 대문자A 형...!!
    저두요 저두 트리플 대문자 에이형이랍니다
    공감대가 형성이되니 더더 친근해지고 오빠한테 빠져드네요
    ㅎㅎㅎ늘 한결같이 좋았어요
    외모,,,성격,,,노래,,,연기,,,
    앞으로도 건강하게... 유쾌하게 행복하게
    좋은연기 좋은노래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오빠가 웃고있어 저두웃어요^^
    눈가에 깊게패인 주름까지도 친근하네요
    꾸밈없는 안재욱 당신 참멋지십니다
    홧팅요!!
    작성자 정은영 작성시간 12.10.22
  • 일본활동열심히하시고요..담작품에서꼭뵈요^^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2.09.05
  • 섹션티비에서오랜만에재욱오빠모습봐서요.. ㅎㅎ 우리에한류스타안재욱^^홧팅!!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2.08.27
  • 빛과그림자 끝나니깐 너무아쉬워ㅠㅠ 하지만 조만간 또 드라마 찍을꺼잖아요~~^^
    아프지말고 일본활동 한국열심히하세요~!!!^^
    화이팅~!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2.07.25
  • 드뎌 내일이네요 벌써부터 빛과그림자 끝날생각하면 에효..ㅠㅠ 작성자 권유영 작성시간 12.06.24
  • 어제 드라마 보고 참 마음이 먹먹했어요..연기를 어쩜...눈물이.... 작성자 오지현(서울) 작성시간 12.06.13
  • 카페가 활성화가 안되있나봐요..회원수도 적고..먼가 좀 이상한듯
    작성자 이현숙(수원) 작성시간 12.06.05
  • 감기에 걸리셨나..드라마는 넘 잼있게 잘보고있는데
    힘들게 촬영하시는거 생각하니깐 맘이 안좋네요..
    아프지 마세여!^^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15
  • 역시 연기가 장난아냐 어쩜 그리도 연기를 잘하시는지..
    드라마보는 내내 푹 빠져서 손을 쥐락펴락 했다능..
    재욱오빠 실제로 보고파욧ㅜㅜ
    아..넘 멋지다 정말..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14
  • 카페운영을 안하시는건가요? 휴..준회원이라 뭘 볼수도 없고 문의를해도 답변이 없고..답답하네요ㅜㅜ
    답좀 주세요..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12
  • 역시 드라마도 잼나고 재욱오빤 멋지고ㅎㅎ
    흠..근데 등업은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등업 신청했는데
    몇일째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준회원이라 볼수있는게 너무 없네요..
    여름캠프란게 있었다니..ㅜㅜ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08
  • 재욱오빠땜에 월요병이 사라졌어요 싫었던 월욜이 기다려
    진다는..^___^ 아싸 드뎌 월욜이다 ㅎㅎ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07
  • 오늘 안재욱씨의 주먹 한 방은 그 동안 마음고생 한 방에 날려버렸네요
    조병국의 운명을 ,,,,,
    빛과그림자 내일을 기대합니다 안재욱님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단지동자 작성시간 12.02.27
  • 하루 하루 빛과 그림자 지난 프로를 다시 보는 남자 감동의 드라마틱한 빛과 그림자
    대박 나세요 그리고 장기 드라마로 월화를 지켜 주세요
    작성자 단지동자 작성시간 12.02.22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재욱오빠는스켸줄없을실때모하세요?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1.07.15
  • 비도오고ㅠㅠ 비오는날은사고더많이나는데...사고나지마시고...안전운전하세요
    파이팅~!!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1.06.26
  • 날씨가 추워졌어요ㅠㅠ 옷을따뜻하게 입으시고 아프지마세요~^^
    그리고 모두들건강하세요~^^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0.11.12
이전페이지 21 22 23 24 현재페이지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