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재욱오빠는 멋있어요.
작성자
래영
작성시간
12.12.04
-
완전 까도남이에요~~~~힝
작성자
aileen0106
작성시간
12.10.22
-
트리플 대문자A 형...!!
저두요 저두 트리플 대문자 에이형이랍니다
공감대가 형성이되니 더더 친근해지고 오빠한테 빠져드네요
ㅎㅎㅎ늘 한결같이 좋았어요
외모,,,성격,,,노래,,,연기,,,
앞으로도 건강하게... 유쾌하게 행복하게
좋은연기 좋은노래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오빠가 웃고있어 저두웃어요^^
눈가에 깊게패인 주름까지도 친근하네요
꾸밈없는 안재욱 당신 참멋지십니다
홧팅요!!
작성자
정은영
작성시간
12.10.22
-
일본활동열심히하시고요..담작품에서꼭뵈요^^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2.09.05
-
섹션티비에서오랜만에재욱오빠모습봐서요.. ㅎㅎ 우리에한류스타안재욱^^홧팅!!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2.08.27
-
빛과그림자 끝나니깐 너무아쉬워ㅠㅠ 하지만 조만간 또 드라마 찍을꺼잖아요~~^^
아프지말고 일본활동 한국열심히하세요~!!!^^
화이팅~!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2.07.25
-
드뎌 내일이네요 벌써부터 빛과그림자 끝날생각하면 에효..ㅠㅠ
작성자
권유영
작성시간
12.06.24
-
어제 드라마 보고 참 마음이 먹먹했어요..연기를 어쩜...눈물이....
작성자
오지현(서울)
작성시간
12.06.13
-
카페가 활성화가 안되있나봐요..회원수도 적고..먼가 좀 이상한듯
작성자
이현숙(수원)
작성시간
12.06.05
-
감기에 걸리셨나..드라마는 넘 잼있게 잘보고있는데
힘들게 촬영하시는거 생각하니깐 맘이 안좋네요..
아프지 마세여!^^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15
-
역시 연기가 장난아냐 어쩜 그리도 연기를 잘하시는지..
드라마보는 내내 푹 빠져서 손을 쥐락펴락 했다능..
재욱오빠 실제로 보고파욧ㅜㅜ
아..넘 멋지다 정말..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14
-
카페운영을 안하시는건가요? 휴..준회원이라 뭘 볼수도 없고 문의를해도 답변이 없고..답답하네요ㅜㅜ
답좀 주세요..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12
-
역시 드라마도 잼나고 재욱오빤 멋지고ㅎㅎ
흠..근데 등업은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등업 신청했는데
몇일째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준회원이라 볼수있는게 너무 없네요..
여름캠프란게 있었다니..ㅜㅜ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08
-
재욱오빠땜에 월요병이 사라졌어요 싫었던 월욜이 기다려
진다는..^___^ 아싸 드뎌 월욜이다 ㅎㅎ
작성자
헤즐
작성시간
12.05.07
-
오늘 안재욱씨의 주먹 한 방은 그 동안 마음고생 한 방에 날려버렸네요
조병국의 운명을 ,,,,,
빛과그림자 내일을 기대합니다 안재욱님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단지동자
작성시간
12.02.27
-
하루 하루 빛과 그림자 지난 프로를 다시 보는 남자 감동의 드라마틱한 빛과 그림자
대박 나세요 그리고 장기 드라마로 월화를 지켜 주세요
작성자
단지동자
작성시간
12.02.22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재욱오빠는스켸줄없을실때모하세요?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1.07.15
-
비도오고ㅠㅠ 비오는날은사고더많이나는데...사고나지마시고...안전운전하세요
파이팅~!!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1.06.26
-
날씨가 추워졌어요ㅠㅠ 옷을따뜻하게 입으시고 아프지마세요~^^
그리고 모두들건강하세요~^^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