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정 다도해와 함께하는 전원주택단지 ‘씨드프랑스’

작성자씨드 프랑스|작성시간19.01.06|조회수146 목록 댓글 0

파랗고 맑게 보여야 할 하늘! 하지만, 보이는 건 뿌옇게 흐려진 잿빛 하늘인데요. 그만큼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공기가 나쁜 도시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도 하고, 실내에서는 항상 공기청정기를 켜고, 매일매일 청소를 해보지만, 미세먼지는 몸속으로 스며들기만 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청정지역으로 주거지를 옮기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여러 공해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다도해를 품은 남해안 여수에서 건강한 삶을 누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청정지역 여수! 미세먼지 수도권의 약 70% 수준!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여수>


전국적으로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수는 제주도와 동일 수준으로 산이 많은 강원도 강릉보다도 깨끗하다고 합니다. 전국 157개의 지방자치단체 중에서도 미세먼지가 높은 농도의 일수가 10일 미만일 정도로, 청정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여수! 미세먼지와 각종 공해로부터 해방할 수 있는 청정지역 여수에 위치하고 있는 남프랑스풍 전원주택단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려수도를 바라보는 천혜의 명당! 바다의 선물은 덤!


<씨드프랑스 앞바다에서 직접 채취한 해산물들>


남프랑스풍의 전원마을인 ‘씨드프랑스’! 녹음이 짙은 서이산을 배경으로, 보다 아름다운 한려수도를 바라보는 양지바른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월 평균기온 3.5도, 8월 평균기온 25.7도로 1년 동안 살기 좋은 기후를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또 400M 정도 떨어진 해안에선 각종 해초류와 조개류를 직접 채취해 건강한 밥상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잡는 재미와 먹는 재미,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편리한 전원생활을 위한 주변 환경


<바다에서 바라본 씨드프랑스 전경과 위치>

여수는 1년 동안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데, ‘씨드프랑스’는 아늑하게 움푹 들어가 있는 지형까지 갖추고 있어 바다 바람의 영향을 덜 받는 천혜의 명당에 터를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씨드프랑스’는 고속버스 여천 정류소와 KTX 여천역까지의 거리는 단 20분! 그리고 여수 공항까지 30분이 소요되며, 공사 중에 있는 4차선 도로가 완성이 되면 10분 이상 단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도 퍼블릭 골프장과 워터파크는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청이 있는 시가지와 대형마트, 종합병원이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꿈꾸던 전원주택단지

<씨드프랑스 분양 배치도>


각자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맞춤 설계로, 모든 분들이 만족스러울 수 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는 물론, 청정구역의 전원 라이프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씨드프랑스’에 거주하는 모든 입주민들은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공해로부터 자유로운 청정지역의 삶!

<씨드프랑스에서 바라본 낙조>


남쪽 해안가의 전원주택 마을답게, 프로방스 타입의 건축물들은 물론, 배롱나무나 마을 전체를 수놓고 있는, 멋지고 아름다운 남프랑스풍의 마을로 조성이 될 예정입니다.
도심에서 살면서 미세먼지 때문에 편안하고 건강하게 누리지 못했던 삶! 각종 공해의 걱정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청정지역 여수에서 꿈꾸던 전원생활을 시작해 보세요.


분양 문의
홈페이지 http://www.sfrance.co.kr/
연락처 010-7280-06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