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떤 공기를 마시며 살고 싶으신가요? - 여수 씨드프랑스

작성자씨드 프랑스|작성시간19.02.10|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겨울이 매서움이 사라져가고 계절의 여왕이라는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따뜻한 날일수록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뿌연 하늘을 보면 즐거움보다는 걱정이 앞섭니다.
몇 해 전만 해도 중국에서 오는 황사만 걱정하면 되었는데 이제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날씨를 확인하는 것보다는, 미세먼지의 농도를 확인하는 것이 더 중요해져 버렸습니다.
이처럼 미세먼지는 가볍게 여길 수 없는 정도가 되었기에 많은 이들이 미세먼지 없는 청정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걱정된다면, 그저 ‘도심을 벗어나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한국 환경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초미세먼지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지역은 전국에서도 몇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수는 제주도와 동일 수준으로, 산이 많은 강원도 강릉보다도 공기가 깨끗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미세먼지 수도권의 70% 수준의 청정지역 여수


“여수는 왜 청정지역일까?”


전국적으로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남의 여수는 미세먼지 농도가 수도권 농도의 70% 정도로 조사가 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습니다.
시에서는 이렇게 놀라운 결과를 보인 것을 지리적인 요인과 더불어, 자체적으로 미세먼지 줄이기 프로젝트를 했던 효과라 보고 있습니다.
전국 157개의 지방자치단체 중 미세먼지 고농도 일수가 10일 미만으로, 가장 청정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여수, 오늘은 미세먼지 청정지역 여수에 위치한 남프랑스풍의 전원마을을 확인해 볼까 합니다.




입지와 생활환경까지 좋은 전원주택 단지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 씨드프랑스는 아늑하게 움푹 들어간 지형이라 바다 바람의 영향을 덜 받는데요. 그 때문에 천혜의 명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여천 정류소, KTX 여천역까지는 20분대, 여수 공항까지 30분대가 소요되며, 현재 공사 중인 4차선 도로가 완성되면 10분 이상 단축될 예정입니다.
또한 퍼블릭 골프장과 워터파크는 10분 거리, 시가지, 대형마트, 종합병원이 모두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전원생활을 하면서도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날씨의 여수
여수의 년 평균 기온은 14.9도! 한반도의 일반적인 연평균 기온에 비해서 온화한 날씨에 속하는데요. 1월 평균기온은 3.5도, 8월 평균 기온은 25.7도, 겨울에도 따뜻하고 여름에도 시원한 기후를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삼면이 섬과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다른 지방에 비해 따뜻한 기온을 자랑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따뜻하고 날씨 좋은 여수에서 즐길 수 있는 여가생활이 참 많아 오히려 심심하지 않고 건강한 전원주택 생활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장과 리조트, 다도해 섬까지 등산과 지정배낚시, 골프, 그리고 트래킹을 비롯한 여러 가지 취미 생활이 가능합니다. 특히 여수에서 유명한 리조트와 골프장까지 인접해 있어 즐거운 생활을 즐기실 수 있겠죠? 지정 낚싯배를 통해, 배낚시를 좋아하는 분들께도 안성맞춤이랍니다.
 


꿈꾸던 전원주택단지 한눈에 알아보기
씨드프랑스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프로방스 마을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전원주택단지입니다. 청정지역 여수에서 미세먼지 없는 전원의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남쪽 해안가의 전원 마을답게, 프로방스 타입의 건축물들과 아울러 배롱나무가 마을 전체를 수놓는 아름다운 남프랑스풍의 마을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아름답고 미세먼지 없는 청정지역 여수, 발전 가능성 높은 남해안 관광벨트 중심에 위치한 씨드프랑스에서 꿈꾸던 전원생활을 시작해 보세요.





분양 문의
홈페이지 http://www.sfrance.co.kr/
연락처 010-7280-06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