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킹 계획

2016년 6월 13일 Omanawanui Track (그린)

작성자케빈|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그린님 주관으로 뉴질랜드에서 최고로 경치와 전망이 좋은곳으로 갑니다.

 

만나는곳 10시반 Omanawanui Track Car Park Whatipu

Omanawanui Track carpark - Google 지도

 

산행후 닭싸움 시합이 있겠습니다.

 

산행+점심+화티푸비치+닭싸움 4시간 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nice* | 작성시간 26.06.09 헤만제니스갑니다~
  • 작성자sungsikkim | 작성시간 26.06.10 파란호수 참가합니다
  • 작성자케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니키 참가합니다.
  • 작성자007 정경헌 | 작성시간 26.06.12 가보고 싶은 곳인데
    오후 약속 시간내에 못 돌아 올 듯 싶어
    아쉽지만 불참합니다.
  • 작성자소피아 | 작성시간 26.06.12 조은 자두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