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도 좋고 즐겁게 산행했습니다.
산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더덕넝쿨 작성시간 26.06.20 출발은 완벽!!!!
도착은 영 거시기혀요 -
작성자sungsikkim 작성시간 26.06.21 추운날 아침에 따뜻한 호박죽으로 맛나게 산행 시작하게 배려해 주신 사랑님 너무 감사했어요.
소나무님 리딩도 뿌듯하고 좋았어요.(파란호수) -
작성자janice* 작성시간 26.06.21 감사히 잘 다녀 왔습니다~~
포장 호박죽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피아 작성시간 26.06.21 스케일이 남다른 사랑님 뜨끈한 호박죽 짱!!이었어요 감사해요~ 틈새로 목이버섯까지 공수해줘서 다양한 요리 잘 해볼께요~ 소나무님 리딩 감사합니다~^^
-
작성자더덕넝쿨 작성시간 26.06.21 언제든지 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