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백산 자락길 11,12코스(부석사 뒤~콩박물관~양지마을~단산지~자작재~장안사~점마~배점2리)

작성자호산|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반용 작성시간26.06.10 우째 이런일이...
    그러나
    매사를
    더 조심하라는 경고로 받아들이세
    계란위에 앉은듯이
    살얼음을 걷는듯이
    인생사를
    조심 조심
    조심해서 가세
  • 작성자 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평소 조심성이 없다고 여러차례 지적을 받은 터라 할 말을 잊었네. 이번 기회에 새 사람이 되어야겠네. 참회하고 참회하네. 전전긍긍
  • 작성자 수복이 작성시간04:47 new 소백산둘레길..거쳐오신 지명이 모두 그리운 내 고향입니다
  • 작성자 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4 new 네. 그런가요?
    저의 본관은 순흥면이고요 계유정난 때 함안으로 이주하였죠.
    특이한 이름의 사그레이 마을 삼삼 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