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關係) 작성자지원(부회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center> 관계(關係)/靑松 권규학 첫 만남은 우연이요 두 번 만남은 구면 세 번 네 번이면 필연입니다 처음엔 조금 서먹서먹하겠지만 두 번째는 무척 반가울 테고 세 번 네 번이면 친해집니다 좋은 겁니다, 만남이란 건 처음도 두 번도 중요하지만 이어지는 만남은 더욱 소중하지요 사람과 사람 간의 관계란 건 내가 아닌, 상대를 위해 주는 것 그러고서야 인연이 완성된다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미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감사합니다비가 내리는 주말행복한 하루 복된날 보내세요 ^^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주말 연유 있는 시간에 잘 보고 다녀갑니다.정말 수고하였어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