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윤정 / 애가타

작성자둘이하나|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3

이대로 나를 바라봐 눈으로 나를 안아줘 만날 때마다 자꾸만 가슴이 먼저 하는 말
사랑에 빠진 건가요 어떻게 하면 좋아요 이제는 아닌 척 해도 아무런 소용이 없어
그냥 바라만 봐도  애가 타 맘이 너무 아파서  애가 타
이러는 게 아닌데 흘린 눈물 때문에 사랑하는 마음  들켜버렸어요
가까이 내게 와줘요 뭐라고 말 좀 해봐요 이렇게 애가 타도록 
사랑하고 있는데

그냥 바라만 봐도  애가 타 맘이 너무 아파서  애가 타
이러는 게 아닌데 흘린 눈물 때문에 사랑하는 마음  들켜버렸어요
가까이 내게 와줘요 뭐라고 말 좀 해봐요 이렇게 애가 타도록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하고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 슬상화 | 작성시간 26.06.17 歌謠즐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요.
  •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18 가수 장 윤 정 창법 틀기로 하죠.
    그리고 좋은 하는 가수 중 하 뿐 이죠.
    정말 잘 들었어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