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떠나 가버린 사랑
글/이 성지
사랑에는 슬픔도 있지만
그래도 당신을 사랑하는 일은
참 잘한 일입니다.
당신을 사랑하지 않았다면
그 깊은 감정을 느낄 수 없었겠지요.
더 많이 사랑하고 지켜주고 싶은데
늘 마음뿐이라서.
애타는 이 마음을 당신은 알 수 있을까요.
종일 생각하는 마음을
짐작이라도 할 수 있을까.
나에게 사랑은
온통 당신 한 사람 뿐입니다.
그래서 더 매우 좋습니다. -
작성자훈석(영종도) 작성시간 26.06.08 가버린 사랑
한 주가 쓸쓸할 것만 같군요
그래도 다시 만남을 꿈꾸며
희망을 가지고 살아야지요
좋은 글 감사드리며
즐거운 한 주가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새로운 한 주일 시작 주에 늘 건강과 행운이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