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이 에게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2
사랑이 에게
글/이 성 지

처음 그때로 돌아간다면
더 많이 이해해 주고
더 많이 아껴주면서 살고 싶습니다.

세월이 영원히 멈추어 있는 거로
착각하면서 살 있는데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어
조금은 더 성숙해지고
이해의 폭도 넓어졌는데…….

뭐든 이렇게 지나고 나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원(부회장) | 작성시간 26.06.14 한결같은 고운 마음 나눔 감사합니다
    저녁길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새로운 한 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