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리움을 무엇이라 하리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2
그리움을 무엇이라 하리 글/이 성 지

고운 목소리가 부려
같아 설렙니다.

진실한 사랑 앞에
서로 마주 보면 알 것 같아요.

때로는 서로가 알아서 할
하면 동행하면
내 인생 동반 만들어 가요.

정겨운 사랑 대화 이야기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함께 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훈석(영종도) | 작성시간 26.06.18
    그리움
    생활에 활기가 되기도 하지요
    늦었지만 함께해 봅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시작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