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 만나고픈 한 사람에게♡

작성자주란|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평생 만나고픈 한 사람에게♡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그래도 평생을 함께 걷고 싶은
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보다는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고단하고 힘든 날에 마음으로 다가가면 살포시 내 등을
도닥여주는 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부족한 내가 위로해 주기보다는 그의 위로를 더 많이 받아
가끔은 나보다 더 나를 아껴주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기도로서도 채워지지 않는 허약한 부분을 어느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만나서, 기쁜 날보다는 슬픈 날에 불현듯
마음이 찾아가면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다가 어느 날 홀연히 바람으로 사라지는 날.
아님 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날 죽음에 이르러서도 마음이

이별을 못하니 그가 죽음에 이르는 날이 먼저라면,

미련 없이 나도 그와 함께 하늘로 훨훨 날을 수 있는 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 싶다.

- 좋은 생각 중에서 -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