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에 밤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미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감사합니다비가 내리는 주말행복한 하루 복된날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빗길 조심하고 즐거운 휴일 잘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지원(부회장)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올려 주셔서감사히 머물다 갑니다주말에도 건강하시고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요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